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ODAY 518 TOTAL 18,688,038
재범 탈퇴이유, 원더걸스 선미와 관련있다?


재범의 2PM 영구탈퇴의 이유가 사생활 문제라고 JYP 측이 밝힌 가운데, 최근 원더걸스 활동을 중단한 선미와의 관련설이 제기되면서 파문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재범의 영구탈퇴 소식을 알리며 "박재범이 작년 여름 ‘어게인 앤 어게인’ 활동 당시 저지른 잘못이 뒤늦게 불거진 것으로 작년 9월 ‘한국인 비하 파문’ 보다 심각한 사안"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JYP 측은  2PM의 존폐를 좌우할 수 있는 문제이고, 사생활 문제라 구체적으로 밝힐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자 네티즌들은 "JYP의 음모다", "선미와 동반 탈퇴한 이유가 있다",  "재범이 범죄를 저지른 것 아니냐"는 등 온갖 추측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특히 팬들은 재범과 선미의 탈퇴와 관련한회사 측의 일방적인 통보식 진행에 대해 큰 불만을 표출하고 있습니다. 또 별별 소문이 무성한 현 상황에서 확실하게 밝힐 것은 밝히고 이해를 구해야 마땅하다는 여론이 점점 더 거세지고 있습니다. 

앞서 재범은 지난해 9월 자신의 블로그에 연습생 시절 한국을 비하하는 발언글을 올려 2PM을 임의탈퇴 했었습니다.

재범의 사생활이나 2PM의 미래도 중요하지만 팬들의 알 권리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2PM이 지금과 같은 스타가 되기까지는 팬들의 역할이 절대적이었음으로 당연히 팬들은 알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Comments,   3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