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ODAY 89 TOTAL 18,796,429
박한별-세븐 호텔에서 찍은 사진, So what?


                                                           <사진출처:문화저널21>


 미국에서 함께 식사를 하는 사진이 공개됐음에도 '사귄다, 안 사귄다' 소문만 무성했던 배우 박한별과 가수 세븐이 다정스레 팩을 하고 찍은 사진이 공개돼 인터넷이 술렁이고 있습니다.

 10일 한 인터넷게시판에는 세븐과 박한별로 보이는 남녀 두 사람이 얼굴에 검은 팩을 하고 함께 찍은 즉석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을 경악하게 했는데요.  사진 속에는 '6년째 연애중…'이라는 글씨와 함께 '20080330 Happy 6th anniversary'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사진 속 인물들이 연애 6주년 기념일을 함께 보내는 남녀임을 누가 봐도 확연히 알 수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합성'이라고 의심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지만, 박한별이 지난해 4월 초 자신의 미니홈피 '일상' 코너에 이슈가 된 사진과 똑같은 모습으로 찍은 즉석 사진을 올려놓은 사실이 뒤이어 알려지면서 사진 속 주인공이 세븐과 박한별이 맞다고 확신하는 듯 합니다.  네티즌들은 이 사진을 통해 이슈가 된 사진이 박한별의 미니홈피에 1촌공개나 비공개로 올려졌다가 유출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출처 : 박한별 미니홈피>


  Comments,   0  Trackbacks
  • Xfile
    2004년 엑스파일에서도 세븐이랑 박한별이랑 학생때부터 사귀었다고 나와있던데... 정말로 엑스파일에 나와있는 내용이 맞나보네요.. 그럼 다른 연예인들 성상납 얘기도 진짜인것인지... OTL..
    성상납이 판치고 성공을 위해 전략적으로 감독이나 PD등과 사귀는것도 마다않는 더러운 연예계 속에서 어렸을때부터 예쁜사랑가지고 6년째 만나는것 보면 참 기특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6년이라면 일반인들도 만나기 힘든 기간일지도 모르는데 말이죠.. 6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보냈다면 거의 부부와 다름없을텐데 저런사진 한장정도가지고 왈가왈부 하는 사람들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연예인이라서 논란이 되는것뿐이지, 우리 주위에 6년씩 사귄 커플들이 저런 사진을 싸이에 올려놓는다면 지금처럼 안좋게 얘기할 수 있었을까요..
  • 애정만세
    큰 문제 아니죠. 여자와 남자가 좋다는게 뭔 문제요??
    그걸 문제라고 생각하는 사람 거의 없을겁니다.
    다만 아니라고 우기니 저런 사진이 유출되면 기사화되는것뿐이죠.
    맞는지 아닌지 호기심을 유발시킬뿐. 6년간 사랑했다는게
    뭔 대수라구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