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ODAY 260 TOTAL 18,690,108
아이돌 수영대회 논란, 대놓고 벗기는 방송?
아이돌 수영대회 논란?


MBC가 설 특집으로 `아이돌 수영대회`를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MBC는 오는 설특집으로 `아이돌 육상-수영대회`를 개최합니다. 지난해 추석특집으로 방송됐던 아이돌 육상대회에 수영 종목을 추가한 것인데요. 이번 설특집 ‘아이돌 육상-수영대회’는 지난해와 비슷한 규모로 진행될 예정으로 약 130여명의 아이돌 가수들이 참여하게 됩니다. 

문제는 수영대회인만큼 모두가 수영복차림으로 출연할 수 밖에 없고, 걸그룹 아이돌 가수들의 수영복 차림은 자칫 선정적으로 보일 수 있다는 점인데요.

특히 논란이 된 것은 최근 지상파 음악프로그램들에 아이돌 가수들의 의상을 규제하는 등 노출에 대해 민감하게 반응했던 것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라는 것입니다. 

그동안 지나치게 아이돌 가수들의 노출을 규제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던 MBC가 대놓고 벗고 나오라고 하는 것은 다소 황당하게 느껴지기까지 하네요.

※ 저작권에 대한 내용으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   0  Trackbacks
  • 쵸코보
    여름에 수영장 한번 안가본 사람들처럼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저녁시간때 되면 불륜에 간통에 각종 더러운 내용 다 방송되는데 요새 한강 수영장만 가봐도 여자복부에 큰 수술자국같은거 없는 이상 거의 비키니 차림으로 있고 올림픽만되면 건강한 수영선수들 물살 가르는거 클로즈업 해서 보여주면서 뭐가 문제라는 건지 모르겠어요 요즘 너무 추운데 벚겨서 안타까운 거라면 이해정도는 하겠네요;;;;
  • 어떤꿈
    님의 걱정 덕분에 옷으로 꼭꼭 싸매고 수영대회 한다고 합니다.
    만족하셨는지요?
  • 조선시대냐ㅋㅋ
  • 수영복 입고 댄스를 한다면 선정적일 수도 있지만 수영대회에서 수영복입고 대회하는게 선정성 논란이라니....

    어이가 없네...

    티비 공연중 무대에서의 선정성을 제한하는거와 수영대회 개최를 연결하는거 자체가 참 발상이 특이하네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