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ODAY 0 TOTAL 18,805,523
사우디공주 망명신청, 섹시한 그녀의 목적은 결국...

 


사우디공주 망명신청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공주가 사우디를 통치하는 알 사우드 왕가의 핵심 세력 가운데 최초로 영국에 정치적 망명을 신청했습니다.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의 인터넷판은 6일(현지시간) 사우디 공주인 사라 빈트 탈랄 빈 압둘아지즈(38)가 신변 보호를 위해 망명하고 싶다는 뜻을 자신의 변호사를 통해서 영국 내무부에 알렸다고 7일 보도했습니다.

 

사라 공주는 사우디 내 자신의 반대 세력이 "내가 이란과 손잡고 사우디에 등을 돌렸다고 몰아세운다"면서 재산도 모두 동결된 상태라고 호소했습니다.

 

또한 사우디 정부의 고위 관계자들이 자신을 납치해 사우디로 돌려보내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신문은 사라 공주의 망명신청 이면에 사우디 왕실의 팽팽한 긴장과 갈등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아름다운 외모 때문에 '바비'라는 별명을 지닌 사라 공주는 이른바 '레드 프린스'라고 불리는 탈랄 빈 압둘아지즈 알 사우드 왕자와 그의 세 번째 부인 사이에서 태어난 딸입니다. 사라 공주의 할아버지는 사우디 왕국을 세운 압둘아지즈 국왕입니다.

 

그동안 사라 공주는 자신의 아버지와 경쟁을 벌이던 나이프 빈 압둘아지즈 알 사우드 왕세제의 보호를 받았으나 지난달 나이프 왕세자가 숨지면서 위협을 느껴 망명을 서두르게 됐다고 신문은 보도했습니다.

 

이에 따라 영국 당국은 사우디로 돌아가면 신변이 위험에 처할 것이라는 사라 공주의 주장이 사실인지를 조사해 망명을 결정하게 됩니다.

 

그러나 신문은 사우디 정부가 공주에게 귀국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외교적 딜레마'에 봉착한 영국이 중간에서 난처한 처지가 됐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사라 공주는 아버지와 사이가 멀어진 지난 2007년부터 영국에 머물러 왔으며 현재는 런던 소재 5성급 호텔의 스위트룸과 객실에서 네 명의 자녀와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는 사우디의 수도 리야드 소재 킹 사우드 대학에 재학할 당시에 왕실 내 친척과 결혼했지만 20대에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부 언론들은 사라 공주의 망명신청이 단순한 돈 때문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어쨌든 외교적 딜레마에 봉착한 영국이 어떤 결정을 내릴지 궁금하네요.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Comments,   0  Trackbacks
  • 사우디공주 영국글 잘 보았습니다.. 아래 자격증관련 정보도 있네요..

    유망 직종 및 모든 자격증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유망 자격증을 종류별로 무료 자료 신청가능하다고 하네요..

    신청 해보세요 -> http://license119.com/newki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