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ODAY 0 TOTAL 18,805,523
2PM 재범, 탈퇴 6시간만에 미국으로 출국?


 한국비하 논란에 휩싸인 2PM의 박재범이 미국으로 출국했습니다. 팀 탈퇴를 선언한지 6시간만입니다.

 재범은 8일 오후 6시 30분 KE019편을 타고 미국 시애틀로 출국할 예정입니다. 공항에는 약 400여명의 팬들이 출국 3시간 전부터 모여 재범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날 재범을 제외한 2PM의 다른 멤버들은 공항을 찾지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재범은 연습생 시절이던 지난 2005년에서 2007년까지 미국판 싸이월드인 '마이 스페이스'에 한국을 비하하는 내용의 글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대중들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이에 재범은 사과문을 전했지만 논란은 확산됐고, 결국 팀 탈퇴를 공식 선언했습니다. 

 한편 재범의 2PM 탈퇴에 대한 네티즌들의 의견은 갈리고 있습니다. 사필귀정이라는 의견과 너무 심하다는 의견인데요. 재범의 발언을 비판했던 필자도 탈퇴를 원했던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2PM 팬들이 무조건적으로 재범을 옹호하고, 2PM을 비난하는 글에 대해 욕설을 다는 등의 행동이 오히려 재범에 대한 인식을 더욱 나쁘게 한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에 일부 포함 된 정보의 출처는 티워(제휴 언론사들 포함)로서 저작권은 픽플커뮤니케이션즈에 있고, 픽플커뮤니케이션즈의 일원인 필자는 저작권법에 저촉되지 않음을 밝힙니다.) 

  Comments,   1  Trackbacks
  • 선비
    퓨~ 정말 힘겨웠던 사흘이네요. 아니 나흘인가? 마지막 의견에 저도 동의합니다. 팬이라면 성숙한 의식을 지녀야 하는데, 완전 무매너였죠.
    • 아이돌 팬들이 대체로 나이 어린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아이돌 스타에 대한 이슈가 터질 때마다 무조건적인 옹호, 비판하는 사람들에게는 무조건 적인 비난으로 일관하는 모습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 저도 그건 아니라고 봐요. 팬이라고해서 욕을 하는건...정말 네티즌의 격을 낮추는 행위죠. 정말 매너있게 말하는 사람조차도 어디가서 욕하겠지..라는 생각을 들게 하니까요. 팬층이 한결 연령대가 낮아지니 예의나 방법에 대한 정립이 안되어 표현 방식이 서툰것같기도 하구요.
    저도 요즘 부쩍 2PM이 좋아져서 안쓰러운 마음이 그득하지만..너무 속전속결로 진행되는 분위기가 싫었던거죠. 사람이 과거에 실언을 했으면 좀 지켜보고 다음에 하는 행동에 따라 말을 해도 될텐데, 사과도 한 상태에서 반성과 사과따위는 필요없다는 식으로 밀어 부치니..좀 과장하자면 범죄자가 교도소에가서 징역살고 뉘우치고 반성해도 필요없다는 것 아닙니까..비유가 좀 심했나요? ㅋㅋ 아무튼 너무도 씁쓸한 사건이에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