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에서 편집장은 어떤 일을 하나요?

출판사에는 하나의 공통 목표에 기여하는 여러 직무가 있습니다. 브랜드 유통을 관리하는 마케팅 팀, 출판 자료를 만드는 콘텐츠 팀, 브랜딩을 담당하는 광고 팀이 있습니다. 그 모든 팀을 관리하는 것은 편집장이며 모든 부서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감독합니다. 기사를 계속 읽으면서 이 입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편집장의 역할과 책임 편집장

은 출판사의 최고위 직위이다. 이 사람은 주니어 작가와 편집자를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로 안내합니다. 그 외에도 다음 호의 주제는 편집장이 결정합니다. 따라서 이 사람은 어떤 콘텐츠를 게시해야 하는지에 대한 요청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호를 준비한다는 점에서

발행 빈도에 따라 다음 호의 주제는 편집장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해결되면 모든 편집자와 작가는 다음 호에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포함해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아이디어 피칭

이 단계에서 편집장은 문제의 주제에 가장 적합한 콘텐츠 아이디어를 결정합니다. 주제와 일치하지 않는 내용이 있을 경우 편집장이 완전히 스크랩 백업 하거나 다른 호로 이관할 수 있습니다.

편집 및 검증

작성자가 기사를 작성하면 편집장이 최종 검토를 수행합니다. 문법 오류, 오타 또는 추가해야 할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 외에도 편집장은 기사에서 언급 된 모든 사항을 팩트 체크합니다. 이는 전체 문제에서 무결성이 여전히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사설 작성 편집장

은 사설을 작성하여 전체 문제에 기여할 기회가 있습니다. 이것은 전체 길이의 기사이거나 독자에게 문제를 안내하는 소개 인사말이 될 수 있습니다. 

예산 관리

물론 예산 없이는 새로운 호를 발행할 수 없습니다. 해당 문제에 사용할 예산을 설정하는 것은 편집장의 책임입니다. 여기에는 작가와 편집자가 성공적인 출판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회사 대표

행사에 참석하여 회사를 대표하는 것은 편집장의 업무입니다. 그들은 회사의 브랜딩을 가지고 있으며 파티 기간 내내 그것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는 회사가 다양한 브랜드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급여와 복리후생

한국에서 편집장의 평균 연봉은 4500만원이다. 그 외에도 생활 숙박 시설과 교통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